본문 바로가기
work-life balance

가성비 좋은 수납 렌지대가 예쁘기까지!

by 출똥 2021. 3. 5.
728x90
SMALL

집에 렌지대가 필요해서 사야지 사야지~ 말만 하다가
주방 수납공간이 부족한 걸 감안해서
드디어 이번에 수납 렌지대를 장만했어요!
참고로 순수100% 내돈내산입니다!

 

 

올 화이트 제품으로 별도의 손잡이가 달려있지 않은
제품으로 샀는데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좁은 주방이 더 좋아보이지 않을까 내심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도 않았고요. ㅎㅎ

제가 구매한 것은 채움가구에서 직접 제작한 제품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비교적 가격이 저렴했어요.

 

제품명은 라디 렌지대 시리즈예요.
컬러는 화이트 또는 그레이가 있는데
저는 화이트 색상으로 시리즈 중 2,3번을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올려드린 사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너무, 너~~~무 놀라웠던 것은 가격이에요.
렌지대가 무려 31,900원!!!!!! 놀랍지 않나요?
그냥 철제선반도 아니고 장! 인데 말이죠.
게다가 조립식이 아니라 완제품이라는 거!

저는 렌지대에 수납장까지 해서 63,800원에 구매한거에요.
렌지대 찾아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생각보다 싸지 않다는 것을 ㅠㅠ..
조금 저렴하다 싶으면 안이 훤히 보이는 선반이거나
직접 조립해야 하죠. 그렇지 않으면 배송비가 어마무시.

가구 인터넷 주문 해보신 분들, 이것도 정말 잘 아실거에요. 배꼽이 정말 큰 가구 배송비 ㅠㅠ
물론 이 무거운 것을 옮기는게 힘든 일이긴 하지만 말이죠..
어쨌든 결론은 이 가성비 좋은 수납 렌지대는
배송비도 무려 1만원 대에요.


여러개를 사면 개별부과되는데
그래봐야 3만원이 안되는 놀라운 가격.

배송비까지 저렴한 걸 너무 잘 찾았다는 생각에
혼자 뿌듯합니다 ㅎㅎㅎㅎ

수납장 내부 모습이에요.
아직 식기도구가 많지 않아 대충 넣어놨는데 부끄럽네요ㅎㅎ

선반 높이는 조절이 가능해서
정리할 물건들 크기에 맞춰 조절하고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뚫려있는 구멍을 이용해 원하는 높이에 맞추시면 돼요.
높이조절 된다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높이가 애매하면 더 넣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안되는 경우가 은근 많이 있거든요 ㅎㅎ

외부에서 볼 땐 매끈한 질감인데
내부 선반은 살짝 달라요.
이런 의도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스크래치 생기는걸 방지해주는 것 같아요 ㅎㅎ

렌지대 밑에도 이렇게 수납공간이 있어요.
저는 여기에 에어프라이어 도구들 보관하고 있어요.
바로 빼서 쓰면 되니까 최단거리 동선 만들기 성공!

렌지대는 전원코드를 뺄 수 있는 구멍이 뒤에 있어요.

전자레인지 옆에 공간이 남아서
멀티탭에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전원코드를 꽂았어요.
필요할 때 간편하게 On~!

이렇게 위에는 에어프라이어, 밑에는 전자레인지 놓았어요.
전자레인지 수납공간은 꽤 커요.
그래서 조금 사이즈가 있는 가정용 오븐도
충분히 수납할 수 있지 않을까? 싶긴 해요.
아무튼 다른 주방제품을 넣어 보관하기에도
넉넉한 공간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처음 렌지대가 집에 배송되었을 땐,
표면이 찍힌 듯한 느낌 때문에 사실 조금 당황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화이트의 깨끗함을 지키고자
얇은 비닐을 붙여놓은 것이었더라고요. 하하 ㅎㅎ

되게 얇게 붙어있어서 티가 나지 않고
보호필름 역할을 하는 것 같아서 떼지 않고 사용 중이예요.

제품 가격 착해, 배송비 가격도 착해,
수납 공간도 좋아, 깔끔하거 예쁘기 까지 해,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네요 ㅠㅠ
가성비 좋은 렌지 수납대, 렌지대 찾아 헤매이시는 분들께
채움가구 라디 렌지대 한번 검색해보세요~
직접 서치하고 구매해서 사용하는 소비자로서
마음 담아 추천드려요. 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