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life balance

13인치 노트북 파우치 위글위글 진심을 담은 후기

by 출똥 2021. 3. 9.
728x90
SMALL

이전 포스팅에서 새로 바꾼 노트북을 소개해드렸어요.
노트북 바꾸면 실과 바늘처럼 사야하는 게 있죠.
그래서 저도 크기에 맞게 13인치 노트북 파우치 장만했어요.
이번에도 역시 내돈내산의 자부심으로 솔직후기 남겨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위글위글 브랜드의 가죽파우치에요.
노트북 사면서 원가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혜택을 줘서
그걸 통해서 샀어요. 사실 그것도 싸진 않았어요.
무료배송에 22,000원인가 했던 걸로 기억해요.
가죽 파우치가 사고 싶었는데, 가죽은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좀 있으니까.. 이정도면 뭐~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인터넷 판매가 보니까 무료배송에 제휴가격 기준으로 28,860원이고 비싸게 파는 사이트는 3만원도 넘더라고요.
가죽이라 그런지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에요.

그래도 디자인은 귀여우면서도 심플하고 깔끔해요.
색상은 네이비나 브라운,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네이비는 꽃, 브라운은 곰돌이 디자인이랍니다.
두가지 중 고민했는데, 저는 웃음짓는 꽃이 맘에 들어서
네이비를 선택했어요.

네이비 색상에 곰돌이 디자인을 한 노트북 파우치입니다.
좀더 귀여운 느낌을 좋아하시거나 브라운 색상의 빈티지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이것도 좋을 것 같아요.

뒷면엔 이렇게 작은 수납공간이 있어요.
그런데 사실 수납공간이라고 하기엔, 작죠.
종이 몇 장이나 메모지 정도 넣을 공간이에요.

더 넣으면 가죽이 아주 신나게 늘어날 것 같아요 ㅎㅎ
원래 깔끔하게 노트북만 담을 정도 생각한거라
이 부분은 크게 신경 쓰진 않았지만
13인치 노트북 파우치 하나에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
같이 수납해서 다니는게 편하신 분들은
불편하게 느끼실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정말 깜짝 놀랬던 것은 안감이에요.
슬며시 보이는 저 색상 보이시나요..... 충격적이에요.

짜잔, 이토록 쨍한 주황색이 절 맞아주었답니다.
전 이런 쨍한 주황은 원치 않았는데 말이죠.
그래도 기기보호를 위한 부드러운 안감은 정말 좋았어요.
하지만 색깔에 눈길이 멈추지 않았다는 이야기...

내가 잘못 봤던 건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화면에선 채도가 낮고 코랄빛이 도는 주황이었는데,
슬프네요.

이런 색을 기대했는데, 화면과 실제 색상의 느낌이 너무 달랐던 점이 이 파우치의 아쉬운 점이에요.
색상만 좀 더 실제 색상과 가까웠다면
다른 선택을 했을 수도 있거든요.

물론 사람이 따라 색상의 취향은 다를 수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파우치에서 쨍한 주황이
촌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그냥 그랬어요. ㅋㅋ

그래도 박음질이나 가죽 재질은 정말 좋아요.
탄탄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싼 비닐가죽 느낌이 아니에요.
이건 인정합니다!!!!

참고로 이 파우치는 똑딱이나 자석같은 게 없어요.
그냥 덮으면 끝!!

그냥 덮으면 되서 어찌보면 편한데
또 파우치 잘못 들고 있으면 그냥 열리니까
안에 노트북 들어 있을 때 특히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자칫 노트북이 쏟아지는 사태가 생기지 않도록 하려면요.

13인치 사이즈에 정말 꼭 맞는 파우치에요.
파우치 위에 노트북을 포개어보니 꼭 맞다는 느낌이
확 와닿는 것 같아요.

노트북을 넣을 때 사이즈가 정말 13인치에 꼭 맞는다는 걸
또 한번 더 느낄 수 있어요.
꽉 끼게 들어가지도 않으면서 헐렁거리지도 않고
표현대로 꼭 맞게 들어가거든요.

참고로 제 노트북은 삼성플렉스2 입니다.
그런데 요즘인 이 정도 두께로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웬만한 13인치 노트북, 패드 모두 느낌은 비슷할 것 같아요.

노트북을 쏙 넣은 후의 13인치 노트북 파우치 모습입니다.
말씀드렸다시피 가죽과 안감의 재질은 정말 좋아요!
박음질과 마감처리도 너무 탄탄하게 잘되어 있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제품이랍니다.

그러나 제 개인적으로 다소 아쉬웠던 건 색상이에요.
저뿐 아니라 하늘 아래 같은 색은 없다! 를
외치는 사람이라면, 이런 미묘한 색상차이에
만족도가 크게 상승할 수도 또는 하락할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 부분을 꼭 나누고 싶어 포스팅에 남겼어요.
아무쪼록 위글위글 가죽 파우치 구매를 놓고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