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life balance

양주 샤브샤브 맛집 혼밥하기 좋은 곳

by 출똥 2021. 3. 6.
728x90
SMALL

예전엔 혼밥이라 하면 같이 정~~말 바쁜 사람 또는
밥먹을 친구 없어 보이는 사람의 이미지가 강했는데
요즘은 그렇지 않죠.
오히려 혼자 밥먹어야 하는 상황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얼마 전 혼밥하기 좋은 양주 샤브샤브 맛집을 발견했어요.

샤브샤브동 이라고 하는 가게예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오른쪽은 4인용 식탁, 왼쪽에는 1인 식사가 가능하게 되어 있었어요.

전체적인 분뤼기도 샤브샤브와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요.
일식집 같은 분위기랄까?
샤브샤브가 원래 일식인가요?? 그건 잘 모르겠지만 ㅎㅎ
회사와 가까웠는데 왜 여태 안왔을까, 스스로 생각했답니다.

저는 왼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않았어요.
깔끔하게 식기구와 소스 등이 정리되어 있었어요.

가격은 메인메뉴 기준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소고기 야채 샤브 10,000원
소고기 버섯 샤브 11,000원
얼큰 소고기 야채 샤브 11,000원
얼큰 소고기 버섯 샤브 12,000원
소고기 월남쌈 샤브 13,000원
얼큰 소고기 월남쌈 샤브 14,000원

평일 점심에 가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소고기, 야채, 생면이 함께 나오는 특선 소고기 야채 샤브가 7,900원이더라고요.
버섯 샤브와 두 가지 얼큰 샤브도 점심 특선이 있었어요!

저는 특선 소고기 야채 샤브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인독션인지 하이라이터인지.. 정확히 구분은 못하겠지만ㅎㅎ
이렇게 앞에 있고, 온도을 직접 조절할 수도 있었어요.

짜잔! 푸짐하게 나온 소고기 야채 샤브ㅎㅎ
소스는 앞에 비치된 칠리소스와 땅콩소스를 적절히 짜서 드시면 됩니다. 육수가 끓기를 기다리는 너무 설레는 시간~

야채 종류가 생각보다 훨씬 다양하고 풍성했어요.
선홍빛이 고운 소고기와 생면까지!
든든하게 1인 식사할 수 있는 양주 샤브샤브 맛집 ㅎㅎ

물이 끓고 야채를 듬뿍 넣어줬어요.
그런데 이게 반만 넣은 거란 사실~
야채가 많아서 반만 넣고 먹으면서 추가로 넣어줬어요 ㅋㅋ
야채 상태도 굉장히 신선하고 좋더라고요.

샤브샤브는 고기를 조금씩 넣어야 하는거 아시죠 ㅎㅎ?
오래 담궈두면 질겨지기 때문에
먹는게 느린 저는 시간차를 두고 두 세개씩 넣어주며 먹어요.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육수는 말할 것도 없었고요. ㅎㅎ

고기를 다 먹은 후, 마지막은 칼국수로 대미를 장식해요.
생면으로 나와서인지 뭉치지도 않고
쫄깃하고 어찌나 맛있던지 ... ㅎㅎㅎ
사실 여자 혼자 먹으면 생면까지 못드시는 분들도
꽤 있으실 것 같아요. 양이 꽤 많거든요.
전 대식가라ㅋㅋㅋ 생면까지 다 먹고 나왔네요.

양주 샤브샤브 맛집 샤브샤브동!
때론 1인 샤브샤브로 또 때론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맛집!
아 ~ 배부르게 맛있는 점심이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