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life balance

뉴발란스키즈 아노락후드세트 남자아이 선물로 제격!

by 출똥 2021. 3. 22.
728x90
SMALL

친한 언니 아들이 드디어 첫 번째 생일, 돌을 맞았어요. 둘째 아이라 돌잔치는 따로 하지 않겠다고 했지만 선물은 꼭 해주고 싶은 마음에 남자아이 선물로 제격인 뉴발란스키즈 아노락후드세트를 선물해 줬어요!

‘무슨 선물을 할까’ 고민하다가 이제 12개월인데.. 사이즈는 100을 찍은 이 튼튼하고 건강한 남자아이의 옷이 많이 작아졌겠구나~ 싶은 마음에 옷 선물을 하기로 결정했답니다^^

그래서 나름 엄마취향을 존중하고자 옷 하나 골라 보라며 이야기했더니 “남자아이 옷은 고르는 재미가 없어..알아서 골라줘ㅠㅠ” 라고 말하는 언니..응?ㅋㅋ 아무튼 그래서 제가 골라보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여자 아이 옷 고르는 느낌이랑은 다르더라고요. 심지어 첫째가 여자아이였으니 더 그랬을 법 해요.

인터넷 구매를 하고자 유아옷 브랜드 몇 군데 둘러봤는데, 말씀드렸다시피 이 아이의 사이즈는 100.. 대부분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아옷 L사이즈가 80~85이더라고요. 좀 커봐야 90. 그랬구나.. 그래서 재미가 없었구나...라는 생각이 번뜩 했답니다. ㅠㅠ

 그래서 지금 6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회사 동료에게 사이즈가 100인 남자 아이 옷 선물 고르고 있다며 추천을 부탁했어요. 마침 이 분도 아이가 그맘때 사이즈가 90이었다면서ㅋㅋ 사이즈를 맞추면 길이가 길고, 길이에 맞추면 사이즈가 안맞으니 쉽지 않겠다는 공감을 하시며 바로 뉴발란스에 괜찮은거 있을 거라고 이야기 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홈페이지 들어가자마자 제 눈에 들어온 뉴발란스키즈 아노락후드세트!!! 색감이나 디자인이나 굉장히 트렌디한게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리고 상세페이지를 보니 2021 신상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안목을 자화자찬하며 바로 구매버튼을 눌렀답니다.

배송이 정말 빨리 왔어요. 수요일 1시쯤 주문했는데 목요일 오후에 도착했거든요. 참고로 저는 뉴발란스 공식몰을 통해 주문했답니다. 실제로 받고 보니 사진보다 훨씬 예쁘네요. 이 제품은 반바지 세트인데요, 사이즈는 100이지만 아직은 12개월이라 큰 옷 사고 접어 입는 아이에게 더더욱 딱이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나중에 젖살이 조금 빠지만 볼록했던 배가 들어가서 좀 더 오래 입힐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재질은 상당히 가벼웠고, 두껍지 않았어요. 오히려 생각보다 얇은 느낌이었어요. 아무래도 반바지세트니까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재질이라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매끈거리지 않아 좋았던거 같아요. 아이들은 안아줄 일이 많은데 너무 옷이 매끈거리면 안았을 때 미끄러워서 힘이 더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았거든요.

색감 좋고, 재질 좋고, 디자인 예쁘고 다 좋은데, 유의하셔야 할 것이 있어요. 그건 바로 사이즈가 조금 작게 나왔다는 것! 95가 꽉 맞아서 100을 입는 아이인데, 뉴발란스키즈 아노락후드세트는 사이즈가 조금 작게 나온 것 같아요. 입혀보니 100이 꽉 맞아서 결국 110으로 사이즈 교환했어요. 이것만 주의하시면 만족스럽게 구매 성공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만큼 옷 자체는 너무 예쁘답니다. 이 옷 선물하고 언니가 센스에 감동이라며 감사를 한아름 표현해주어 선물 주는 사람 마음도 어찌나 뿌듯했는지 몰라요.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모두 마음 행복해지는 선물이 이래서 중요한 거겠죠? 아무튼 그런 의미에서, 뉴발란스키즈 아노락후드세트 남자아이 선물로 추천드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