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life balance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막대걸레, 진작에 살걸!

by 출똥 2021. 5. 20.
728x90
SMALL

얼마 전에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막대걸레를
새로 장만했어요. (순수 내돈내산)

원래 쓰던 다*소 막대걸레가 있었는데
물론 저렴하고 그에 비해 잘 닦이고 좋았어요.
그런데 너무너무 잘 풀린다는 점이 청소할 때
너무 힘들더라고요. 풀리지 않게 이음새 부분까지
붙잡고 청소하려다 보니까 허리도 더 아팠고요.

그치만 저같은 자취생에게
비싼 물걸레는 사치이기 때문에
대체할 다른 물걸레를 알아보았는데
그게 바로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막대걸레 였어요.

저는 물걸레 청소포를 이용해서 청소해요.
미세먼지까지 싹 묻어나오는게 보여서 좋더라고요.
간편한 건 당연하고요!

칼집처럼 보이는 저 홈이 청소포나 걸레를
끼워주는 곳이에요.
취향에 따라 걸레든 청소포든 간편하게 꽂아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얼마전에 이젠 더이상 입을 수 없을 정도로
바랜 면티를 걸레 대신 막대걸레에 꽂아서
베란다 청소도 했어요. ㅎㅎ 활용도 굿!!

바로 이 부분이 원터치!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돌려서 조이고 풀고 했는데,
확실히 원타치가 편하긴 하네요.
터치하고 조절만 해주면 끝이거든요!

길이조절은 3단계로 할 수 있어요.
버튼 누르고 위아래로 조절하면 돼서 간편해요.
게다가 흔들림이 없었어요.
바닥 닦다가 갑자기 길이가 훅 짧아지는
그런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막대걸레의
바닥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평평하게 생기지 않은 이유가 분명 있을것 같은데,
아무래도 청소포 사용할 때
굴곡을 줌으로써 좀더 골고루 닦이게 함이 아닐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폭신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바닥을 닦았을 때,
그냥 앞뒤로 밀고 당기는 것 뿐 아니라
위에서 아래로 꾹- 눌러주는 느낌도 같이 느껴졌어요.

덕분에 좀더 힘있게 걸레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아요.
그럼 아무래도 묵은 때까지 잘 닦이겠죠? ㅎㅎ

청소포를 끼우고 청소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바닥걸레질 한지 얼마 안되긴 했는데,
얼른 밀어보고 싶었어요.
(얼마 안된 그 때, 다*소 막대걸레 이제 진짜
바꿔야겠다고 마음먹었다죠 ㅠㅠ)

어머나.. ㅎㅎ 덜 닦였던거까지 시원하게 닦아줬어요.
그리고 예상대로 막대가 흔들림이 없어 좋았어요.
왜 진작에 안바꿨나 싶더라고요.
허리 아프게 구부정한 자세로 막대를 부여잡고
청소했던 제가 미련했더라고요.

아무튼, 정말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편하게 물걸레 팡팡 돌려주는 제품
누구나 갖고 싶지만 한푼이 소중한 저와 같은 분들 ㅠ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막대걸레 사용해보세요.
이거만으로도 충분히 편리하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