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life balance

속초 청초수물회의 계절이 왔다.

by 출똥 2021. 5. 22.
728x90
SMALL

속초에 가면~ 물회도 있고~
절로 흥얼거려지게 하는 속초 청초수물회!
속초에 가면 꼭 가야하는 맛집으로 유명하죠.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26602585&refService=place

 

청초수물회 속초본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건물이 굉장히 크고 주차장도 커요.
그리고 그만큼 사람도 많아요.
저도 갔을 때 번호표를 뽑고 대기했었는데,
대기번호가 길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런데 더 놀라운 건
회전율이 어찌나 좋은지
많게 느껴졌던 대기번호가 금세 쑥 빠지더라고요.

저는 먼저 번호표 뽑고
남자친구가 주차하고 오는 사이에 금방 빠져서
또 금방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이게 그 유명한 속초 청초수물회!!
사진 한방으로 끝장나죠 ㅠㅠ.
해산물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고
육수는 사골로 우려내서 깊은 맛이 나요.
비린 맛도 느껴지지 않고 깔끔했고요!!


남자친구가 원래도 해산물을 별로 안좋아해서
물회는 바다의 비린맛 때문에 진짜 못먹거든요.
정말 저를 위해 ㅋㅋㅋ(찐감동 ㅠ)
본인은 오징어 순대 먹을테니
물회 맛있게 먹으라고 온 거였는데 ㅋㅋ
이건 뚝딱 먹더라고요!!

그만큼 맛보장됩니다.
속초에 가신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ㅎㅎ
(광고 협찬 전혀 없습니다. 진실100%)

728x90
LIST